페이스북 픽셀코드
본문 바로가기

우송대학교 입학종합서비스 로고

메뉴
접수방법 : 인터넷접수
  • 접수기간 및 서류제출 일정
    수시전형시 접수처, 접수기간, 서류제출 일정을 제공하는 표
    구분 수시
    접수처 인터넷 원서접수 대행업체 사이트
    접수기간 2020. 9. 23(수) ∼ 9. 28(월) 19:00까지
    서류제출 마감일 2020. 10. 6(화) 17:00까지 (자기소개서 온라인 입력 포함)

    ※ 기한 내 서류 미제출 시에는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인터넷 원서 접수시 유의사항
    • 입학원서 접수는 지정된 인터넷 원서접수 사이트에 접속하여 전형료 결제 후 수험번호가 부여되어야 완료됩니다.
    • 원서접수 완료(전형료 결제 시점) 후에는 절대 지원사항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으며, 제출서류 및 납부한 전형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    • 시스템 접속의 과부하로 인한 미 접수의 문제가 발생될 수 있음을 예고하며, 이때 발생되는 불이익은 수험생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전형료
  • 전형료 기준
    전형료 기준의 모집시기, 전형유형, 전형료, 단계별전형 면접고사료, 합계, 비고를 제공하는 표
    모집시기 전형유형 전형료 단계별전형
    면접고사료
    대행
    수수료
    합계 비고
    수시
    • 일반Ⅰ전형
    • 일반Ⅱ전형
    • 자기추천전형
    • 지역인재전형
    • 특성화고교졸업자전형
    27,000원 - 5,000원 32,000원
    • 농어촌학생전형
    20,000원 - 5,000원 25,000원
    • 잠재능력우수자Ⅰ전형
    • 잠재능력우수자Ⅱ전형
    • 소프트웨어인재전형
    • 외국어우수자전형
    • SW특기자전형
    25,000원 5,000원 5,000원 35,000원
    •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
    - - 5,000원 5,000원
  • 전형료 환불 및 면제 사항
    • 단계별 전형에서 1단계 탈락자는 면접고사료를 환불합니다.
    • 면접 응시대상자가 단순 결시한 경우는 전형료를 반환하지 않습니다.
    • 국가보훈대상자,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은 관련 증빙서류를 본 대학에서 정한 서류 제출 기간 내 [2020. 9. 23.(수) ~ 10. 6.(화)] 제출 시 전형료를 환불합니다.
    • 천재지변, 질병 또는 사고(해당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경우만 해당)로 의료기관에 입원하여 입학전형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에는 전형료를 반환합니다.
    • 고등교육법 시행령에 따라 전체 전형료 수입에서 잔액이 발생할 경우 환불합니다.
인터넷 입학원서 접수절차
인터넷 입학원서 접수절차의 접수순서, 내용을 제공하는 표
접 수 순 서 내 용
① 회원가입
  • 우송대학교 홈페이지(www.wsu.ac.kr)에 접속
  • 원서접수 대행업체 배너클릭 접속 (회원가입 무료)
  • 대입 표준공통원서 회원가입
② 유의사항
  • 인터넷 원서접수 유의 사항 숙지 후 원서 작성
  • 회원 가입해야만 원서 작성 가능(※ 반드시 지원자의 이름으로 회원가입.)
③ 입학원서작성
  • 자신이 지원하는 학부(과) 선택 후 원서 작성 가능.
  • 안내에 따라 해당 항목 입력(사진 첨부 생략).
  • 오류사항 수정 : 접수 이전에 언제나 가능하나, 일단 접수된 후에는 절대 불가함.
  • 원서 작성 완료 후 내용 확인.
④ 전형료결제
  • 전형료 결제방법
    • 계좌이체
    • 무통장입금
    • 신용카드
    • 휴대폰 결제
  • 전형료 및 인터넷 수수료(5,000원)를 위 결제 방법에 의거 결제하여야만 인터넷 접수가 완료됨.
  • 기타 인터넷 원서접수 대행업체가 지원하는 결제 방식 이용.
⑤ 원서접수확인
  • 원서접수는 반드시 결제를 한 후 접수로 인정됨.
  • 접수 확인과 동시에 수험번호가 자동으로 부여됨.
  • 인터넷 접수 주관회사에서 원서접수 완료 전자메일 또는 문자 발송.
    ※ 인터넷 접수 확인 여부는 직접 대행사에 문의하며, 원서접수 최종 마감일 하루 뒤에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접수 재확인 가능.
  • 원서와 기타 출력물 확인 후 출력.
    ※ 출력물이 나오지 않아도 수험번호가 부여되면 접수 완료된 것임.